고객센터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마이클 코어스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의 한국에서 운영하는 MICHAEL KORS 직영스토어 인 "MICHAEL KORS 인터넷 직영쇼핑몰”,"MICHAEL KORS 인터넷 아울렛 쇼핑몰", “백화점 및 아울렛에서 운영하는 스토어”(이하 “직영스토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직영스토어라 함은 "회사"가 “MICHAEL KORS 인터넷 직영쇼핑몰, MICHAEL KORS 인터넷 아울렛 쇼핑몰, MICHAEL KORS 백화점 스토어, MICHAEL KORS 아울렛 스토어”라는 명칭 하에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하고 운영되는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직영스토어”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 등"의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직영스토어” 에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직영스토어”의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직영스토어”에서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직영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멤버십 포인트"라 함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회사"와 멤버십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한 자에게 "회사"가 "회사"의 멤버십 약관에 따라 부여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직영스토어”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 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직영스토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직영스토어”에 게재하는 기타의 약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등의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가 “직영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가.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나. 상품 정보검색서비스
다.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각종 정보 제공
라. 브랜드 관련 컨텐츠, 광고집행 및 각종 프로모션 서비스
마. 고객상담서비스
바. "회원"이용 서비스
사.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신속하게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이메일 주소 포함)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직영스토어”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만 14세 미만의 자의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수령한 즉시 "회원"탈퇴 처리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마'호의 행위를 한 경우에는 위반행위의 중대성에 따라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직영스토어”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직영스토어”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직영스토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마. 기타 “직영스토어”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본 조 제 2항 '마'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직영스토어”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분리 보관되며, 그 즉시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단, 그러한 경우에도 멤버십 회원자격은 유지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직영스토어”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직영스토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이용자"는 "직영스토어"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가.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나.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다.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마.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방법의 선택

② "회사"는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④ "회사"는 국외의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2)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 일시 및 이전방법, 3)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 그 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4)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지급방법)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으로써 다음 각 호의 방법을 설정할 수 있고, "이용자"는 "회사"가 제안한 지급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구매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직불전자지급수단, 선불전자지급수단 또는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⑤ "회사"가 지급한 멤버십포인트에 의한 결제
⑥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또는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⑦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로 해당 "재화 등"의 상품페이지에 고지하지 않은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제 2항의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은 "회사"의 정책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 약관 제3조 제 4항에 따라 그 변경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4조 (환급)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 대한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3 영업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회사"가 특정 "재화 등"에 관한 반품 및 교환의 제한을 사전에 고지한 경우

③ 본 조 제2항 제'나'호 내지 제'마'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성명
나. 본인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결과값
다. 주소(배송지와 다른 경우 배송지 포함)
라.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핸드폰 번호)
마. "회원"ID와 비밀번호("회원"인 경우)
바. 결제에 필요한 정보
사. 전자우편주소

②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⑤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직영스토어”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제18조 (직영스토어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직영스토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 (멤버십 포인트 제도의 운영)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과 "회사"가 별도로 정한 멤버십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멤버십 포인트"는 “직영스토어”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서비스에서 일정 "재화 등"을 구매할 때에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용을 허가하지 않은 쇼핑몰 및 "재화(상품권을 포함함) 등"에는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멤버십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멤버십 포인트"는 "회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단,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2년간 거래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최종 유상거래일(단, "재화 등"의 반품, 청약철회 또는 취소의 경우에는 유효한 유상거래로 보지 아니함)로부터 2년이 경과한 날의 다음날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다만, 사전에 별도의 사용기간을 명시하여 지급하는 "멤버십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그 명시된 기간이 경과함으로써 소멸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이 정한 관할에 따릅니다.
② 이 약관 및 “직영스토어”과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5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관련 연락처)
- 고객상담실 : help@michaelkors.com
-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 (http://www.ecmc.or.kr)
- 한국소비자보호원 (http://www.cpb.or.kr)
- 한국정보보호진흥원 (http://www.kis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