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