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 반품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②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신청은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③ 반품 신청할 상세 주문내역을 선택하시고 화면 하단에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
- 반품을 원하는 상품에 대해서 좌측의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제목과 반품사유, 첨부이미지(선택사항)를 순차적으로 기입합니다.
-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신청을 완료합니다.
* 수량반품이나 기타 변경사항(연락처, 주소, 수거 메모 등)에 대해서 반품사유 항목에 모두 기입합니다.
④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 시 주의 사항
- 반품신청 취소는 반품 요청한 주문상세 내역에서 [반품요청] 상태일 경우 반품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취소는 주문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모바일 소액결제”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후 반품 가능한 기간 이내에 상품 미 훼손 및 미 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반품 후 반품 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십시오.